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24년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및 훈련일정 안내

  • 예비군연대
  • 한인규
  • 작성일 2024-01-08
  • 조회수 2304

  

`2024 년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및 훈련일정 안내

 

 

안녕하세요.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입니다.   


24년도 학생예비군 대원 신고 접수 및 훈련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.

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.


■ 전입신고 기간 : `24. 2. 1.(목) ~ 3. 20.(수)

   가. 집중신고기간 : 2. 5.(월) ~ 2. 26.(월)

       ※ 3월 동원훈련이 부여된 학생예비군 대상자는 2. 23.(금) 까지 복학 및 학생예비군 전입신고를

          완료해야 부여된 동원훈련 취소 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을 받을 수 있음.


■ 전입신고 대상

   가. 학부생 : 군 전역 후 복학 학생, 재입학생, 편입생, 예비군연대 전입 미신고 학생

   나. 대학원생 : 아주대 학부 및 타 대학 졸업 후 입학생, 석사 졸업 후 박사과정 진학 학생

   다. 교수

   라. 편성에서 제외되는 대상

       1) 수업연한 초과(초과학기) 한 복수전공ㆍ부전공ㆍ연계전공자ㆍ재수강자ㆍ졸업유예(연기자),

          수료자, 유급자, 석사과정 이상 논문 등록자

       2) 직장예비군이 편성된 직장 소속 예비군(해당 직장에 신고)

       3) 현역신분 또는 전역 후 2주 이내인 인원


■ 훈련일정 : 2월 훈련계획 확정 후 추가공지 예정

   가. 기본훈련(1차) : 5월 중

   나. 기본훈련(2차) : 10월 중

   다. 기본훈련(3차) : 11월 중


■ 기타사항

   가. 3월 동원훈련이 부과된 인원은 3월 이전 아주대학교 예비군 편성시 동원훈련 편성 취소

       → 이후 학생예비군 기본훈련(8시간) 참석

   나. 학생예비군 편성 후 개별 전입안내 : 이메일(예비군 홈페이지 등록 이메일)

   다. 3. 1.(금) 이후 학생예비군 편성여부 확인(https://www.yebigun1.mil.kr) 후 미편성시

       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연락하여 확인

   라. 편성확인 후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및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 최신화

        (예비군 홈페이지 : https://www.yebigun1.mil.kr)

             ※ 개인정보 최신화가 되지 않아 훈련정보를 받지 못하는 등의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
                 반드시 확인 및 수정 바랍니다.


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유선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문의사항 :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(학군단 1층 104호)  ☎ 031-219-2218 ~ 9



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